• 최종편집 2024-05-03(금)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어린이날 숲놀이 대축제’ 참가를 위한 사전 접수를 5월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dc425.jpg

 

이번 축제는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이 숲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숲 체험을 통해 아이의 성장지원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축제는 5월 4일 국립춘천숲체원에서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전국 8곳의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에서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개최 기관은 국립춘천숲체원(주 행사), 국립산림치유원, 국립대전숲체원, 국립칠곡숲체원, 국립청도숲체원, 국립장성숲체원, 국립나주숲체원, 국립김천치유의숲 등이다.


 개막식이 열리는 국립춘천숲체원은 오는 3일까지 온라인(https://forms.gle/4LwLA9snprUKJKuy5)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그 밖의 7개 소속기관은 사전 신청 없이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남태헌 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어린이들이 소중한 숲의 가치를 깨닫고 숲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날 숲놀이 대축제 참가 사전 접수 5월3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