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산림청(청장 남성현)과 한국임업진흥원(원장 이강오, 이하 진흥원)은 임산물 국가통합브랜드(K-FOREST FOOD) B.I(Brand Identity)를 활용한 수출용 포장재 제작 지원을 위해, 오늘부터 4월 28일까지 「임산물 국가통합브랜드 수출용 포장재 제작지원 사업」 신규 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산림청이 주최하고 진흥원이 운영하는 신규 사업으로, K-FOREST FOOD 브랜드를 활용해 우수 임산물 제품의 신뢰도 향상 및 수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다. 사업신청자 대상 요건은 공고 마감일(4월 28일) 기준 K-FOREST FOOD 브랜드 지정 업체이다.

 

지원 내용은 K-FOREST FOOD B.I를 적용하기 위한 포장재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으로, 포장재 제작을 위한 △동판 제작비 △포장재 인쇄비 △포장재 자재비로 사용할 수 있다. 지원금은 업체당 최대 3,000천원이며 사업 선정자가 패키지 선 제작 후, 사후 정산방식으로 지원금이 지원된다. 지원조건은 국고 80%, 자부담 20%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국임업진흥원 누리집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강오 원장은 “K-FOREST FOOD 브랜드는 청정한 우리 임산물의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반사업”이라며,“K-FOREST FOOD 브랜드를 수출 유망제품 패키지에 활용하여 해외 시장경쟁력 확보를 꾀하는 임업 단체 및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업진흥원, 「임산물 국가통합브랜드 수출용 포장재 제작지원 사업」 신규 사업 대상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